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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미국의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가
무려 82조를 배팅해서
스마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의 게임을 개발해서 유명한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이타 나델라는
게임 산업에 대해 부정적인 사람이었는데요.
하지만 최근에 인식이 바뀌었으며,
게임이 다양한 기술과 유합 가능한 산업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블라자드를 인수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적극 뛰어들었는데요.
게임 산업은 메타버스 뿐만아니라
NFT, AI, 5G, VR, AR 등 4차 산업을 주도하는
핵심 IT 기술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메타버스 세상을 구현하기 위해
가장 빠르게 접목할수 있는 분야가 게임과 엔터인데요.
메타버스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이들 산업이 많은 수혜를 받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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