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산업에 대한 규정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는데요.
IMO 국제해사기구는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50%까지 줄이도록 엄격한 배출 의무를 부과하고,
새로운 설계와 기존 선박에 대한 에너지 효율 지수를 도입했습니다.

선박 프로펠러, 기어 등을 생산하는 A사는
STAR-CCM+를 사용하여 다양한 복잡한 현상을 평가하는
정확한 CFD 해석을 실행하였구요.
설계자가 추진 시스템과 표면을 흐르는 고순도 물 사이의
상호 작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또한 Simcenter STAR-CCM+를 사용하여
전체 추진 시스템에 대한 구성 요소를 최적화함으로써
물 흐름에 대한 영향력이 프로펠러의 설계를 보완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예를들어, 방향타의 앞쪽 가장자리에 있는 공동 현상과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저압 영역을 확인했구요.
방향타를 재설계하고 프로펠러 날개에서 나오는 하류 회전 흐름에 맞춰
선두 가장자리를 세심하게 조정함으로써,
선박의 최고 속도를 약 2노트 증가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A사는 STAR-CCM+ 도입과 더울어 HEEDS도 활용했는데요.
HEEDS를 활용해서
48시간 내에 최대 500회까지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반복을 탐색하여
최적의 디자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반복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HEEDS 없이 불가능하구요.
수동적으로 많은 디자인을 시도하는 것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 효율적이지도 못합니다.

STAR-CCM+ 및 HEEDS를 활용한 설계 및 성능 최적화 대해
자세하게 상담받길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P. : 010-4603-9062
E-Mail : hwchoi@moldca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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