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 PLM/PDM을 구축하려는 이유는
어떤 도면이 최신 도면인지, 도면 변경 이력은 어떻게 되는지,
원하는 도면 or 기술문서를 빠르게 검색할수 있는 방법은 어떤건지,
누가 도면을 배포한 것인지, 협력사 도면 배포시 이력관리가 되는지 등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이유를 종합해 보면
도면 및 기술문서를 시스템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PLM/PDM 구축을 위해서는
업무분석, 표준화 등 과정을 통해 1단계 OOTB 기반으로 기본 환경을 구축하고,
추후 단계별로 확장하는것이 좋습니다.
귀사에 맞는 컨설팅 및 GAP 분석을 통해서
표준 프로세스 정립하고, 요구사항을 구체화해서,
필수 기능을 효율적으로 구현하면 PLM/PDM 기본 환경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기본 환경에 구축되는 기능은
기술문서 관리, 도면 관리(2D/3D), BOM 관리, Workflow 관리,
설계변경 관리, 프로젝트 관리, 일정 관리, 산출물 관리,
배표 관리, 보안 및 권한 관리 입니다.
1단계 기본 환경을 구축하고,
2단계로 프로젝트 관리, 일정 관리 및 이슈 관리, 품질관리, 요구사항,
제조 비용 및 사양 관리 기능 등을 구축하면
성공적인 PLM/PDM 구축을 할수 있습니다.
당사는 10년 이상 오랜기간동안 PLM/PDM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는데요.
업종별로 살펴보면
자동차, 정수기 필터, 농기계, 건설, 항공, 전기전자, 반도체, 화장품 등
다양한 업종에 프로젝트 경험이 많습니다.
도면관리, 기술문서 관리, BOM 관리, 프로젝트 관리 등
귀사에 맞는 PLM/PDM 구축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P : 010-7901-5209
카카오톡 : choijh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