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ware/칼라복합기

칼라복합기 임대(렌탈)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원기둥TV 2014. 11. 18. 18:17
반응형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저번주에 갑자기 감기에 걸렸다가 주말에 푹 쉬었더니

이제서야 회복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 자동차 렌탈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칼라복합기 임대(렌탈)에 대해서는 들어보셨나요?​


사무실에서 초기 비용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칼라복합기 임대에 대해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아보니깐 소상공인이나, 학교, 관공서 등의 다양한 회사에서

칼라복합기 임대를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자세하게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칼라복합기 임대 또는 렌탈 이란

일정 기간동안 매월 비용을 지불하고 대여해서 이용하는 것입니다.




​칼라복합기 임대(렌탈)의 장점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새제품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 임대비용이 구매비용보다 저렴합니다.

- 임대 기간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임대를 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게 있는데요.

​사용 용도에 따라 알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에서는 A4 용지 뿐만 A3 출력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작동 방법은 설치 당시 직원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급하게 기술 지원 받아야 할 경우에는 원격지원도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잘 알고 있는 칼라복합기 임대(렌탈)업체가 있는데요.

필요하시면 제가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가격이 많이 저렴하고 서비스 품질이 좋다고 소문난 곳입니다.


대략적인 임대 가격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